바로가기 메뉴
  • 새

    로

    운

    길

    을

    개

    척

    합

    니

    다

  • 기

    존

    의

    한

    계

    를

    넘

    어

    섭

    니

    다

  • 세

    상

    을

    밝

    게

    리

    드

    합

    니

    다

세광그린푸드

창조를 리드하는 기업
모방할 수 없는 단 하나의 기업

서울 강남의 이자카야 1세대 브랜드 <하시>, 프리미엄 족발 전문점의 선두 <오목집>,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콘셉트의 한계를 깬 <교대이층집>, <교대갈비집>...
하나같이 맛집을 넘어선 명소. 그리고 각기 각색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곳들입니다.

브랜드당 평균 준비기간 3년, 시장이 모방할수록 자사의 경쟁우위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이 세광의 자부심입니다.
고객, 산업, 경쟁사 그리고 시장 전반의 트렌드에 의해 쉴 새없이 변하는 상황 속에서 세광의 시선으로 비추고 당당히 세상을 리딩 합니다.

vision

세광만의 외식 사업과 문화적 가치를 제시한다

mission

쉴 새 없이 변하는 상황 속 세광의 시선

  • 오피니언 리더를 이끄는 세광만의 브랜드를 만든다
  • 파트너와의 상생, 인재를 최우선으로 한다
  • 지속 가능한 사업과 문화적 가치를 추구한다

ci

SGF Sekwang Green Food

“인간을 밝게 비추다.”라는 의미를 기본으로 기업의 지켜야 할 철학과 나아가야 할 전략을 담습니다.

  • 세광이 바라보는 시선, 세상을 이끌어 갈 방향
    세광의 생각을 담아내는 그릇, 세상을 무한히 담아내는 그릇

  • 편안함과 행복을 의미하는 초록색에 창의적 시선과 냉철한 사고를 담은
    푸른빛이 더해져 세광그린푸드만의 고유한 BLUE GREEN 색을 완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