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문화적 가치를 제시하는 외식 전문 기업
서울 강남의 이자카야 1세대 브랜드 하시,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고깃집 컨셉의 한계를 깬 교대이층집
양대창을 대중화한 NO.1 브랜드 세광양대창, 맛집을 넘어 트렌드의 중심이 된 산청숯불가든까지
세광그린푸드가 기획한 브랜드는 고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대중에게 인정 받으며
맛집 그 이상의 명소로 외식 경험이 선사하는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제시합니다.
브랜드당 평균 준비기간 3년, 유사 브랜드가 생길수록 세광의 경쟁우위가 더욱 빛을 발합니다.
모방할 수 없는 단 하나의 가치 있는 브랜드, 세광만의 시선으로 올바른 외식 산업 문화를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세광의 獨
음식만큼 공간에 심혈을 기울이는 세광의 철학은 다른 필요 요소와의 융합을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4 - 獨' (4 - 독)으로 승화했습니다.
비전


브랜드 플랫폼 정립

지속가능한 상생의 파트너십

글로벌 시장 진출
OFFER A BRAND-NEW STANDARD
세광 고유의 지속가능한 외식 브랜드로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Identical
세광다움
고유의 정체성을
지켜 나가는 확고한 의지

Sensible
슬기로움
합리적인 결정을 통해
공감을 얻는 결과를 도출

Win-Win
상생추구
고객, 가맹점주, 파트너사와
상생 기반의 신뢰 관계 구축
연혁
오시는길
세광그린푸드 본사
ADD.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50길 24 청화빌딩 4·5층
TEL.02-581-8188
FAX.02-584-8188
E-MAIL.sgf@sg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