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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사업

외식 브랜드 개발 및 직영점 운영 관리

브랜드 고유의 입점 전략 구축
차별화된 컨셉을 통해 2층이라는 입지를 극복하며 브랜드 고유의 입점 전략을 구축했습니다.
면적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매장부터 백화점 입점까지 직영점에서 검증을 마친 완성된 모델로 입점 전략을 제시합니다.
세광이 입점한 지역은 앵커 테넌트의 역할을 하며 상권 내 핵심 점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가치를 더하는 공간 연출
영화 미술 감독부터 외식업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가 함께 공간을 기획합니다.
논리적인 시선으로 공간에 대해 철저히 분석하여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후 감성적인 매장 연출로 공간에 가치를 더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 연출로 소비자에게는 편안함을, 최적화된 테이블 배치와 시스템으로 경영자에게는 운영의 효율을 높입니다.
지속적인 R&D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초기 잘 기획된 브랜드라도 시대의 흐름과 고객 니즈에 맞춰 꾸준히 변화해야 오래가는 브랜드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기존 메뉴 역시 더욱 강화하는 것이 세광의 방향성입니다.
지속적인 R&D를 통해 맛의 디테일을 잡는 것을 가장 최우선으로 합니다.

가맹사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개 및 운영 관리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개
본사 직영점으로 검증이 완료된 사업 모델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개하며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매장별 최대한의 영업 반경을 보장하며, 무분별한 출점이 아닌 브랜드별 최적화된 수만큼만 한정하여
브랜드 희소가치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합니다.
상권 분석 및 입점 지역 선정
상권 분석 전문가와 함께 철저한 상권 분석과 입지 조건 분석을 통해 입점 지역 선정 및 점포를 개발합니다.
브랜드 방향성에 적합한 입지를 선정하고 사업타당성을 파악하여 최적의 상권에서 성업할 수 있도록 조력합니다.
운영 교육 및 지속적 경영지도
똑똑한 가맹점주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전문 경영인으로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입점한 상권 내에서 성공적인 운영을 지속할 수 있도록 슈퍼바이저가 매장에 정기 방문하여 자세한 매뉴얼과 교육을 통해
스스로 독립할 수 있게끔 철저한 1:1 경영지도를 지원합니다.

육가공 · 유통사업

브랜드 전용 육류 가공 및 유통

세광 전용 맞춤 양돈
양돈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농가와 직접 계약하여 자라는 환경은 물론 마시는 물과 사료까지 까다롭게 관리하여 맞춤형 돼지로 사육합니다.
엄격한 기준에 맞춰 잘 키워낸 돼지는 국내 HACCP 인증받은 업체를 통해 위생적으로 도축합니다.
자체 연구개발을 통한 원육 숙성·가공
우수한 품질의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수년간 연구했습니다. 미묘한 차이로 달라지는 맛을 찾아내기 위해 온도, 습도, 기간을 달리해 실험하며,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지금의 풍미 가득한 세광 특유의 고품질 원육을 완성했습니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유통시스템 구축
세광만의 노하우로 가장 신선한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원육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최적의 온도로 맞춰 유통하고 있습니다.
3PL을 활용한 전국 유통망을 확보하여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원육의 품질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으로 경영합니다.

식품제조 · 가공사업

브랜드 전용 식품 제조 및 가공

식품 안전 및 품질 경영 실천
까다롭고 철저한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의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합니다.
본사 전문 인력이 매장에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제조하여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품질의 식품만을 제조합니다.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한 전용 제품
브랜드만의 고유한 맛을 유지하고 품질을 관리하는 것은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기본입니다.
오랜 연구개발 끝에 표준화된 레시피로 완성한 브랜드 전용 제품은 가장 최적화된 맛 품질을 구현합니다.
전용 제품을 통한 매장 운영 효율성 증대
까다로운 제조 과정 없이 직접 제조한 브랜드 전용 제품을 사용하여 조리 준비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숙련된 주방 인력 없이도 전용 제품으로 전문가의 맛을 낼 수 있어 인건비 부담은 줄이고 매장 운영 효율성을 더욱 높입니다.